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2023년 새해 목표 세우고 선물 받자!

본문

2023. 1. 19. 17:13

-! 친구들, 교봉이는 2023년 새해에는 파워J가 되어보기로 결심했어! 😎모든 계획은 장비를 갖추는 것부터 시작이잖아!? 그래서 최근 캘린더 꾸미기에 푹 빠져버렸지 뭐야🖍 아직 계획 세우기보다 캘꾸가 더 재밌는 건 비밀이야🤫

친구들은 새해에 어떤 계획들을 세웠는지 너무 궁금한데!? 올해도 교봉이랑 멋진 한 해를 함께할 친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어! 바로 교봉이 최애템! 2023년 한정판! 미피 캘린더이야 😆 지난 포스트 구독 이벤트에서 귀욤뽀짝 미피 캘린더를 못 받은 친구들이 너무나 아쉬워해서 교봉이가 정말 정말 어렵게 추가 공수에 성공했다구!

교봉이 네이버 포스트를 구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들의 새해 소망이나 이루고 싶은 목표를 댓글에 남겨 주면 추첨을 통해 미피 캘린더문화상품권을 선물할게🎁 문화상품권으로 예쁜 스티커 사서 교봉이랑 같이 캘꾸하자!

 

이벤트 안내

오늘부터 29일 일요일까지 친구들 댓글💬 기다릴 테니까 많이 많이 참여해 줘! 당첨된 친구는 31일에 발표 후에 순차적으로 경품 발송 예정이야.

미피 캘린더가 궁금한 친구들은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 봐! 👇 귀여운 미피 친구들을 보면 참여 안 할 수 없을걸?!

 

교보생명 달력 미리보기! 이수지 작가의 그림과 미피가 내 책상으로

교-하! 벌써 2023년이 한 달 앞으로 훌쩍 다가왔는데 친구들 연말 준비는 잘하고 있어?❣ 교봉이는 못 만났던 친구들도 만나고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쇼핑도 잔뜩 했어. 겨울을 알차게 보내는

kyobolifeblog.co.kr

 

 

2023년 새해 목표 세우고 선물 받자!

[BY 교보생명] 교-하! 친구들, 교봉이는 2023년 새해에는 파워J가 되어보기로 결심했어! 모든 계획은 장...

m.post.naver.com

2023년은 행운의 토끼🐰 미피와 함께 친구들이 바라는 모든 일들 이루길 바랄게! 그럼 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