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아이부터 어른까지, 팝업스토어 따라 전국 투어 떠나자!

본문

2023. 6. 21. 10:00

-! 친구들 혹시 팝플레이스라는 말 들어봤어 팝플레이스는 팝업스토어와 핫플레이스를 합친 말이야. 최근에는 명품, 뷰티, 식품, 엔터 업계 등 다양한 브랜드가 전국 각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어.

 

저번에 교봉이가 서울의 핫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했었지? 서울만 소개해 아쉬웠던 친구들을 위해 이번에는 부산, 대구 등 전국에서 열리는 팝플레이스를 소개해 주려 해. 아참! 이번에는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팝업도 있으니 기대해 봐도 좋을 거야😎

 

교봉이의 알맹 리스트

동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부산 기장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웅니들의 전국 투어를 함께? 대구 댄스가수 유랑단팝업스토어

온오프라인 모두 즐기는 서울 스마스월드 NFT 팝업스토어

 

부산을 찾아온 하리보 골드베렌, 동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장소: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기간: ~7/23()

시간: 10:30~21:00

 

▲출처: 신세계사이먼

친구들 젤리 좋아해? 젤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지? 둥글둥글 귀여운 🐻곰젤리, 하리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수도권 지역의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신세계사이먼과 글로벌 제과 브랜드 하리보가 함께 개최한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가 진행됐어.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는 형형색색의 대형 하리보 조형물이 가득해 SNS에서 인증샷 명소로 떠올랐지.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았던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가 이번에는 부산을 찾았다는 소식이야!

 

▲출처: 신세계사이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분수 광장 중앙에는 대형 골드베렌 에어 벌룬이! 그리고 계단 중간에는 열기구와 골드베렌 조형물이 있어 축제 분위기가 가득해. 하리보 캐릭터를 재해석한 알록달록 조형물로 꾸며져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동심의 세계로 풍덩 빠진다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LOW STREET 1층 중앙광장에서는 하리보 인형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실물 크기의 하리보와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지? 12시부터 7시까지, 40분씩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

 

이번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는 하리보 관련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같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도 다양해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거야. 우리 모두 하리보와 함께 동심의 세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달콤한 젤리도 먹고 말이야~

 

댄스 가수들의 전국 투어 콘서트 여정을 함께! ‘댄스가수 유랑단팝업스토어

친구들 요즘 절찬리에 방영 중인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봤어? <댄스가수 유랑단>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뭉쳐 전국을 순회하며 투어 콘서트를 여는 프로그램이야. 댄스 가수 경력 도합 129년의 이들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화제성이 대단하지.

 

지난달에는 <댄스가수 유랑단> 첫 방송 기념으로 유랑단의 여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렸어.

 

▲출처: 댄스가수 유랑단 공식 인스타그램

팝업스토어에서는 멤버들의 과거 무대와 최초로 공개되는 💃안무 연습 영상 등을 다채로운 📽미디어 파사드로 만날 수 있어. 유랑단이 실제로 탑승하는 버스 노선을 둘러볼 수 있는 🚌유랑버스와 📸포토존 등 체험거리까지 다양해.

 

또 멤버들을 상징하는 색깔과 무늬를 활용한 굿즈까지 판매하고 있다는데! 듀이듀이, 더 뮤지엄 비지터, LEEY, 빈티지 할리우드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한 특별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어. 방문할 친구들은 💸텅장 조심해야겠는걸?!🤣

 

5월에 못 가서 아쉬웠던 친구들이라면 앞으로 열릴 팝업스토어를 노려보자! 오는 📍6월 말부터 7월까지 더현대 대구와 현대백화점 판교에서 팝업스토어가 이어질 예정이니, 일정 까먹지 말고 꼭 다녀와 보길 바랄게!

 

버추얼 팝업스토어로 초대합니다! ‘스마스월드 NFT 팝업스토어

🚩장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9F 하행 E.C 우측

📆기간: ~7/23()

시간: 9:30~18:00

 

코로나19 이후 메타버스, 블록체인, NFT 기술이 눈에 띄게 발전했어. 👩💻메타버스로 출근하고 업무를 보는 것에서 나아가 이제는 가상현실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기도 하지.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NFT’.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 영상이나 이미지와 같은 디지털 파일에 고유의 인식 값을 부여하는 기술을 뜻해.

 

가상현실과 NFT가 아직은 낯설고 어렵게 느껴진다고? 그럼 이번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봐!

 

▲&lsquo;스마스 월드 NFT 팝업스토어&rsquo; 전경(출처: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NFT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열었어. 글로벌 NFT 아티스트 기업인 스마스월드와 함께 만든 디지털 캐릭터뉴니크 트래블러바나나 노마는 물론이고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지.

 

오프라인에서는 대형 바나나 노마 벌룬 조형물과 다양한 NFT 아트웍이 전시되어 있어 🤩마치 미래의 공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어.

 

▲출처: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

또한 현장에는 뉴니크 트래블러와 바나나 노마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형 💛골드바가 전시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영롱한 골드바는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구매할 경우 디지털 캐릭터 NFT까지 증정한다고 해.

 

이외에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자 전원에게 🎁패러독스 NFT를 증정한다고 하니, NFT 초보자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거야!

 

▲NFT 버추얼 팝업스토어 &lsquo;더로스트코스모스&rsquo; 실제 구동화면

스마스월드 팝업스토어의 특별한 점은 또 있어. 바로 💻가상 세계에서 팝업스토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NFT 버추얼 팝업스토어 더 로스트 코스모스(THE LOST COSMOS)’에서도 디지털 아트 작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도 있어.

 

그냥 둘러보기만 하는 건 재미없겠지? 버추얼 팝업스토어에서는 🧐여행의 동반자 바나나 노마를 찾는 미션이 주어져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어. 위아래 360도로 둘러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쾌한 사운드로 재밌고 쉽게 가상 세계를 체험할 수 있을 거야. 스마스월드와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노마도 찾고 가상 세계라는 색다른 경험도 즐겨보기 바라!

 

오늘은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만나봤어. 이제는 정말 산업의 구분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것 같아. 덕분에 우리는 이색 체험을 통한 다채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말이야 또 어떤 팝업스토어가 등장할지 기대되지? 앞으로도 꾸준히 교봉이가 핫한 팝업스토어를 소개해 줄 테니, 😉교봉이만 믿고 따라오라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