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꿈나무체육대회

본문 제목

체·덕·지 조화의 표본, “내가 바로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

본문

2023. 1. 20. 10:55

-! 친구들, 운동 좋아해!? 교봉이는 직접 움직이는 것보다 보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얼마 전 스포츠 꿈나무 선수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돼서 친구들에게도 알려주려고 해. 체육계의 떠오르는 별! 교보 체육꿈나무 2기 장학생 탄생 현장을 소개할게🎉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Since 1985 민간 유일 유소년 종합체육대회,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교보 체육꿈나무 육성 장학사업’ 2기 선발

7개 종목의 유망주 14명에게 6년간 장학금 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리더 육성 꿈꿔

 

친구들,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들어본 적 있어? 1985부터 해마다 개최되고 있는 유소년 종합체육대회인데, 민간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종합체육대회인데다 규모도 전국소년체전 다음으로 큰 대회. 대회 자체가 부족한 7개 기초종목 선수들에게는 단비 같은 꿈의 무대이고, 유망주 선수 발굴의 장이기도 하지! 여기, 인스타그램 채널도 있어!👇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교보생명은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를 통해 발굴한 선수들을 선한 영향력을 갖춘 차세대 스포츠 리더로 육성하기 위해 2019년부터 🎓교보 체육꿈나무 육성 장학사업을 시작했어. 꿈나무 선수들을 뛰어난 운동 실력은 물론이고 바른 인성과 지혜를 갖춘 리더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교보생명의 철학이 담겨있지.

그리고 지난 20221223, 교보 체육꿈나무 2기 장학금 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고 해! 지금 바로 영상으로 만나보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교보 체육꿈나무 2기 장학생

교보 체육꿈나무 육성 장학사업은 꿈나무체육대회의 7개 기초종목(수영, 유도, 체조, 탁구, 테니스, 빙상, 육상)에서 각 2명씩, 14명의 장학생을 선발1~3까지 6년간 💌장학금을 지원. 그뿐만 아니라 스포츠 심리상담 및 재활운동 지원, 도서 지원, 꿈나무 북클럽 운영, 종목별 스포츠 멘토링, 장학생 가족캠프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장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어.

교보 체육꿈나무 2기 장학생 중에는 예전에 인간극장, 영재발굴단에 쇼트트랙 천재로 소개됐던 이비호 선수를 비롯해 이번 2022년 대회 수영 종목에서 국내 신기록을 세우며 2관왕에 오른 김승원 선수 등 스포츠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알 만한 선수들도 있어서 더욱 반가웠어. 장학생 선수 대표 3명의 다짐을 들어볼까!?

권가은 장학생🏃: 이번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영광입니다. 열심히 해서 국가대표가 되어 국내 신기록을 경신하는 것이 제 꿈인데요. 이번 장학사업을 통해 인성과 교양까지 갖춰 나중에는 훌륭한 지도자가 되고 싶습니다.

이비호 장학생: 이번 계기를 통해서 더욱더 성장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 싶습니다. 황대헌 선수처럼 대한민국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훌륭한 선수가 되겠습니다.

김승원 장학생🏊: 이렇게 장학금을 주신 교보생명과 교육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대회 참여가 힘든데, 이번 대회를 통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서 좋았고, 장학금을 받은 만큼 저도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날 선발된 선수들은 각자의 꿈을 적어 드림캡슐에 간직하는 시간도 가졌는데. 시간이 흘러 우리 체육꿈나무 친구들이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와 드림캡슐을 열어보는 날이 교봉이는 벌써 기대되지 뭐야!🥰

그야말로 (), (), () 조화의 표본으로 성장하고 있는 우리 교보 체육꿈나무 장학생 친구들! 앞으로 체육계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리더가 되어주기 바라며, 교봉이가 계속해서 응원할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