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믿고 먹는 제철 농산물, 인스타 농장 추천

본문

2022. 1. 17. 10:00

-! 친구들 안녕! 요즘 시기에 가장 맛있는 제철 과일🍇이 뭔지 알아? 혹시 친구 생일 선물로 과일🍓을 보내본 적은 있어? 요즘 사람들은 인스타 농장에서 제철 과일을 구매하는 데 진심이야.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농켓팅(농산물 티켓팅)이라고 부를 만큼 선착순으로 빠르게 마감된다고 해. 수량이 많지 않고 구매 과정이 조금 번거로워도 질 좋고 맛이 좋아서 수고를 감수하고도 퀄리티 높은 농산물을 산다고 하더라고! 그렇다면 MZ세대가 푹 빠진 제철 농산물🍠 인스타 농장, 어떻게 시작된 건지 함께 알아볼까?

 

인스타 농장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산지 직송 농산물을 구매하게 된 건 강원도의 감자 대란이 시작이었어. 2020년 코로나19로 감자 판매량이 뚝 떨어져 어려움을 겪게 되자 강원도지사가 트위터에 감자 판매 홍보글을 올렸지. 화제가 된 홍보글을 통해 호기심으로 구매해본 사람들은 신선하고 맛 좋은 산지 직송 농산물을 경험하고서 관심을 갖게 되었대.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순 없어도 후기가 많아서 신뢰할 수 있고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판매되니까 더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는 거지. 이렇게 제철 농산물에 입덕하게 된 친구들은 어떤 농장에서 구매하고 있을까? 요즘 사 먹으면 딱 맛있는 싱싱한 농산물을 산지 직송해주는 인스타 농장을 추천해줄게😋!

 

 

바쁜 당신을 위한 인스타 농장 핵심 체크🔍

고구마 농장 <함구마> - 퍽퍽한 식감 제대로인 포슬포슬 밤고구마, 앙증맞은 굿즈 이벤트까지!

샤인머스켓 농장 <농부 문성선> - 한국농수산대학 채소학과 졸업한 청년 농부가 재배한다고?! 당도 높은 샤인머스켓

딸기 농장 <딸기데이> - 한입 가득 달콤한 딸기의 찐맛집, 이번 겨울 퀄리티 높은 설향 딸기 맛보려면?

 

 

포슬포슬한 밤고구마 어때? 고구마🍠 농장 <함구마>

유독 추운 이번 겨울, 따뜻한 고구마🍠에 입덕한 친구들 있어? 특히 목이 막힐 정도로 퍽퍽하지만 포슬포슬한 매력에 밤고구마만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지! 밤 맛나는 진짜 밤 같은 고구마는 여기 농장 함구마에서 만나볼 수 있어. 단순히 판매 공지만 올라오지 않고, 밤고구마는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꿀조합을 추천해주거나,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온도와 시간까지 알려주니까 얼른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더라고! 핫한 농장답게 콜라보 이벤트도 종종 진행하고 있어.

 

출처 - @eun_hye_o2 / @ji_hyun_diet

최근에는 고소한 밤고구마와 꾸덕한 그릭요거트 조합을 소개하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가 있었어. 밤고구마 러버라면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지? 그리고 구매 고객 한정 선착순으로 앙증맞은 고구마 캐릭터 배지를 증정하기도 하고, 커다랗고 귀여운 고구마 쿠션 증정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솔직히 팔로우 안 할 수 없겠지? 요즘엔 샛노란 색깔의 벌꿀고구마도 새롭게 출시 되었어. 정성스러운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구매욕을 자극하는 고구마 농장 함구마! 친구들에게 추천할게! 

 

 

당도 가득! 믿고 구매하는 샤인머스켓🍇 농장 <농부 문성선>

친구들은 제철 과일 구매할 때, 어떤 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만약 과일을 재배하는 청년 농부가 한국농수산대학 채소학과 졸업생이라면 어떨까? 🤷‍♂️ 여기 바로! 농부 문성선님이🙋‍♂️ 판매하는 샤인머스켓 농장이 있어. 당도 높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샤인머스켓! 하지만 백화점, 마트에서는 최상품 위주로 판매하기 때문에 한 송이에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지. 농부 문성선에서는 값이 높은 선물용, 정상 상품 외에도 고당도는 그대로이면서 비교적 상품성이 떨어져 판매하지 않는 비품을 가정용 상품으로 팔고 있어. 다시 말해,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똑같은 맛을 볼 수 있다는 거지.🤩

 

출처 - @bae_go_opang

농부 문성선에서는 싱싱한 샤인 머스켓 2kg3만 원에 살 수 있는데, 이 가격은 농장으로부터 직접 산지 직송 받는 제철 농산물이기 때문에 가능해. 신선한 샤인머스캣이라니.. 교봉이 입 안에 군침이 가득! 이 농장에서는 계절에 따라 샤인머스켓 외에 무농약 대추방울토마토도 재배해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달콤한 딸기 찐맛집🍓, 딸기 농장 <딸기 데이>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딸기🍓! 알이 커서 한입 가득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무농약 딸기는 이곳 ‘딸기 데이’에서 주문할 수 있어. 딸기 데이에서 판매하는 딸기는 지리산 자락 산청에서 친환경 무농약으로 재배해 우수 농산물 GAP 인증을 받은 딸기래. (다 같은 딸기가 아니란 말씀! 😎) 사르르 녹듯이 맛있다고 유명한 설향 딸기 품종인데, 정말 맛있어서 정기배송 받는 고객도 있다고 하더라고. 아, 교봉이도 얼른 먹어보고 싶다! 우수한 딸기라 아무래도 품종이 귀하고 비싸다 보니 백화점으로 납품해 팔고 있었지만, 농장 계정을 오픈해서 한정된 물량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해. 딸기 러버 친구들에게 희소식이지? 😋

 

출처 - 딸기데이 공식 인스타그램 @ddalgiday

요즘 입소문 나고 있는 딸기 데이는 직접 재배한 딸기를 이용해 생딸기 청도 판매하고 있어. 시기에 따라 판매하는 딸기 종류와 물량이 다를 수 있으니 잘 체크하고 구매하는 게 좋을 거야. 딸기 맛집을 찾고 있었다면 깨끗하고 맛있는 농장 딸기 데이를 추천할게!

 

 

믿고 살 수 있는 후기가 가득하고, 판매자와 직거래할 수 있어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인스타 농장!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있으니, 이제 제철 농산물은 집 근처 마트에서만 아니라 산지 직송으로 신선하게 받아 보는 건 어때? 요즘 뜨는 인스타 농장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OO농장 #OO택배로 검색해서 찾아보는 걸 추천할게. 어 잠깐만, 택배 왔나 보다! 친구들, 그럼 제철 과일 먹으면서 이번 겨울도 맛있고 건강하게 보내자. 또 만나!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