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뉴스룸

본문 제목

광화문지도를 만든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본문

2013. 5. 14. 18:00

| 광화문문화지도|
 

교보생명블로그와 함께하는 광화문 문화지도가 2013년 5월 15일 오픈 예정인데요. 광화문 문화지도는 광화문에 숨겨진 문화지를 함께 공유하고,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컨텐츠로, 문화지를 직접 방문하기 전에 장소와 정보 습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광화문 교보빌딩을 중심으로 곳곳에 숨겨진 문화유적지와 박물관 등을 함께 재미있게 살펴보도록해요.

 

 

광화문 문화지도는 교보생명블로그 필진 가·꿈·사 와이프로거와 프론티어가 참여해서 더욱 의미가 있어요. 지금부터 광화문화지도를 만든 사람들을 소개해드려요.

 


 

 광화문 문화지도를 만든 사람들 - 와이프로거


 

김혜진 (프란)

밴드 음악, 여행, 문화를 사랑하는 육아블로거 프란이에요! 인생을 즐기며 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 저만의 시선으로 보는 세상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세요.

블로그 : 햇살가득 장군이네 집 (blog.naver.com/helana79)

 

김현주 (달콤사탕)

교보생명 가·꿈·사 와이프로거로 활동하게 된 달콤사탕 입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교보생명에서 즐거운 활동으로 찾아뵐께요~^^

블로그 : 달콤사탕 (blog.naver.com/imjju1)

 

 

박영순 (오후햇살)

세 아이를 키우면서 블로그 활동에 푹 빠져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고 있는 와이프로거 박영순 입니다. 사진찍기를 좋아하고, 동물을 너무나 사랑하고,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는 여인이라지요. 앞으로 가·꿈·사 와이프로거로 멋진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로그 : 오후햇살의 따스한 정원 (suni0418.blog.me)

 

 

서유진 (하양홀릭)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가·꿈·사 와이프로거 2기 하양홀릭입니다. 제 손안에 카메라만 있으면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해요. 저만의 통통튀는 시선으로 세상 구석구석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블로그 : 유모차 끌고 세계여행 (1fistclass.blog.me)

 

 

이우영 (등대)

사랑하는 가족만큼 나자신도 사랑하는 주부입니다. 여행과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고 타고난 한량이지만 책임감도 있고 의리있는 여자에요.

블로그 : 즐거운 인생 (blog.naver.com/drama7203)

 

 

이주영 (명랑한도로시)

애인같은 와이프! 친구같은 엄마! 명랑한 이웃! 바로 저에요^^ 삶을 즐길 줄 아는 여유로움도 꿈꾸고 있답니다! 가족과 꿈을 함께 이루고 서로 사랑하면서 살아가려고 노력중이에요. 즐거운 이야기로 함께 소통해요!^^

블로그 : 명랑하게 사는 얘기 (blog.naver.com/tina22whatup)

 

 

진미정 (뀨뀨)

귀염둥이 딸아이가 있는 와이프로거 뀨뀨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것들... 가족, 꿈, 사랑! 그 소중한 가치들을 교보생명 블로그 가·꿈·사 기자단으로서 앞으로 함께 가꾸어 가보려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블로그 : 뀨뀨의 육아, 일상 이야기(blog.naver.com/nanara79)

 

 

허윤미 (꼬물이)

초등학생 세 아이 엄마고요, 매일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중이네요! 아이들과 전쟁하며넛도 행복한 이유~ 그 소소하지만 특별한 추억을 담고픈 마음이네요!! 오늘도 사랑하는 날 되어요~♡

블로그 : 엄마표 세꼬물이네(blog.naver.com/bestnari)

 

광화문 문화지도를 만든 사람들 - 프론티어


 

백은수

안녕하세요. 프런티어 11기 가꿈사 기자단 백은수입니다. 단 1초의 흐름도 아까운 청춘 기자로 활동하며 소중하고 귀한 이야기와 추억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경영학을 전공하면서도 방송학을 공부하는 청년! 블로그 기자단 필진으로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원지한

반가워요! 가꿈사 프론티어 기자단 2기 원지한입니다. 저희 프론티어 기자단의 활동들이 여러분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가 되길 바랍니다! 기사를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윤그린

"싱그럽고 푸르게 순수한 마음으로 너의 재능을 그려나가라! "바로 제이름의 뜻입니다. 제 이름의 뜻처럼! 그리고 가꿈사 프론티어 2기로서! '가족,꿈,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싱그럽게 그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큼한 그린이의 유쾌한 그림일기!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ㅠ^*

 

 

전정민

교보생명 블로그 가족.꿈.사랑 프런티어 기자단 전정민입니다. 동북아 대장정의 여운을 기자단으로 이어가게 되어 행복합니다 :) 5개월의 기간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새로운 경험을 하겠습니다. 기자로서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홍아영

여러분 만나서 반가워요!^_^ 하이브리드형 예술인을 꿈꾸는 프론티어 기자단 2기 홍아영 입니다. 열정과 정성으로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와 행복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홍지혜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국제물류학과 홍지혜입니다^0^ 저는 대학생 동북아대장정 11기 여자대표로 참여했습니다. 여러분들께 더 많은 도움을 주고자 이렇게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 쭉 지켜봐주세요. :-)

 

15일 오픈 된 후에도 광화문 문화지도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교보생명 블로그 기자들이 만들어나가는 광화문 문화지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