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읽고 싶은 책을 무제한으로! 교보문고 지식문화 구독서비스 ‘sam’

본문

2023. 10. 11. 09:40

친구들! 독서의 계절 가을🍂이야. 친구들은 책 읽는 거 좋아해? 요즘에는 종이책 말고도 전자책(eBook)을 이용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음악과 영상콘텐츠처럼 전자책도 구독해 이용하더라고. 교봉이도 틈틈이 마음의 양식을 쌓기 위해 교보문고 대표 구독서비스 sam을 이용해 봤는데 너무 좋은 거 있지?

 

! 교보문고 sam이 정확하게 뭔지, 어떤 점이 괜찮은지 궁금하다고? 그럼 교봉이가 sam을 이용해 본 소감에 대해 솔직하게 대답해 줄게. eBook 구독서비스를 고민 중이었던 친구들이라면 집중해도 좋을 거야😉.

 

 

일타 교봉이의 3줄 요약

 

국내 최초 지식문화 구독서비스, 교보문고 sam

국내 다수 출판사와의 제휴로 eBook 신간을 가장 빠르고 다양하게!

나만의 독서 습관에 맞는 sam 이용권을 골라 즐기기

 

 

교보문고📖 지식문화 구독서비스, sam

 

읽고 싶은 책은 많지만, 어떤 책을 사야 할지 매번 고민한 친구들 손🙋‍♀️! sam을 구독하면 이런 고민은 하지 않아도 돼. 큰 지출 없이 원하는 책을 바로 읽을 수 있기 때문이지. 여러 종류의 책을 골고루 택할 수 있어 경험의 폭 자체도 넓어져.

 

교보문고 sam‘지성과 지혜의 샘’이라는 뜻을 담은 국내 최초 eBook 구독서비스. 2013 2eBook 월정액 서비스 sam을 론칭한 이후 올해 10번째 생일🎉을 맞았지.

 

현재는 eBook뿐 아니라 오디오북🔊같이 교보문고의 다양한 구독서비스가 sam으로 통합되었어. 강연·어학·예술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 서비스📽️, 학술논문📑 그리고 매월 열리는 강연🧑‍🏫까지 무제한으로 함께 즐길 있단 말씀!

 

이용권 하나로 막대한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면서, 교보문고 sam은 그 자체로 지식문화 구독서비스가 되었어.

 

대한민국 대표 서점, 교보문고의 구독서비스인 만큼 sameBook 구독서비스 중 보유 도서가 가장 많아📚. 국내 다양한 출판사와의 제휴를 통해 eBook 신간이 가장 발 빠르게 업데이트되지. 매일매일 책을 읽어도 질리지 않고 새로운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현재 기준 sam의 대표 서비스인sam무제한’ 이용권은 623,339(2023.09.20 기준) eBook을 볼 수 있다고 해. 엄청나지😮?!

 

sam PC💻, 스마트폰📱, 태블릿, 전용 단말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해. 1 ID로 최대 5대의 기기까지! 시공간 제약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는 eBook의 장점을 극대화했지. 이 밖에도 전문성 있는 학술논문도 자유롭게 읽을 수 있어 지식 허브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나만의 독서라이프에 딱 맞는 sam 이용권을 찾아서🤓!

 

각자만의 라이프스타일이 있듯 독서 습관도 모두 다르잖아? 어떤 친구는 한 달에 2권 책 읽기가 목표지만, 다른 친구는 7권 읽기일 수 있지. sam은 저마다 다른 독서 속도와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형태의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어🌟.

 

‘sam 프리미엄에 속하는 ‘sam2’, ‘sam3’, ‘sam12’ 요금제는 원하는 eBook을 각각 2, 3, 12권 볼 수 있지. ‘sam 무제한은 정해진 요금만 내면 eBook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어. 친구들의 평소 습관에 따라 한 달에 권수를 정해서 읽을지, 무제한으로 읽을지 정하면 돼. 여기서 한 가지 TIP을 주자면, 연간으로 구독하면 구독비 부담이 훅 낮아진다는📉 사실!

 

혹시 판타지/무협이나 세계문학을 좋아한다면? sam에는 판타지/무협과 같은 특정 분야의 eBook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스페셜 이용권도 준비돼 있어. 또한, 교보문고가 단독 기획한 태블릿 단말기와 구독 서비스 이용권이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있지. 이북 리더기가 없는 친구라면 놓쳐선 안 될 기회란 말씀!😊

 

전자책도 구독하고 싶고 종이책도 소장하고 싶은 친구들이라면 북모닝☀ 이용권을 추천해. 북모닝은 교보문고 북멘토가 직접 고른 이달의 북모닝 도서와 오프라인 강연까지👨‍🏫 들을 수 있는 구독서비스야. 북멘토가 추천한 도서뿐 아니라 내가 원하는 eBook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한 달에 종이책 한 권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게다가 종이책으로 받고 싶은 책을 sam에서 고르고 주문하면 교보문고 매장에서 바로드림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교보문고만의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거야🤗.

 

이용권이 다양해서 어떤 걸 구독할지 고민된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 봐. 이용 기간부터 열람권 수, 결제금액까지 sam 이용권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친구들의 서로 다른 독서 습관을 위해, 교보문고가 세심히 준비한 sam 이용권! 하지만 막상 구독하려니 망설여진다고? 그럴 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14일 무료 체험을 추천해. 결제 정보 입력 없이 편하게 sam 구독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 있거든. 무료 체험을 통해 나만의 독서패턴📖은 어떤지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면 이용권 고르기 더 수월할 거야.

 

 

아는 만큼 즐긴다! 교봉이의 sam 이용 꿀팁✍️

 

뭐든지 아는 만큼 더 많이, 더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법!

교봉이가 추천해 주는 구독서비스인 만큼 sam 이용 꿀팁도 알려줄게!

 

먼저, 원하는 책을 검색하면 이 책을 sam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떠. 내가 읽고자 하는 책이 ‘sam무제한’인지 ‘sam프리미엄’인지 미리 확인하면 어떤 이용권을 구독해야 할지 도움이 되겠지?

 

sam을 처음 이용해 보는 친구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무료 혜택도 있어. 30일 동안 제한 없이 62만 권의 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sam무제한’은 첫 달 무료💸, sam프리미엄’은 첫 달 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첫 달 특가 이용 기간이 지나면 정가로 결제되니 참고해 줘!

 

, sam에는 음성으로 책을 읽어주는 오디오 서비스🔊가 있는데 이동하거나 집안일 할 때 틀어놓으면 라디오 듣듯이 책을 즐길 수 있어. 눈으로 읽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귀👂로 듣는 것도 새롭더라고~

 

독서도 장비빨인 시대야. 교보문고 sam에서만 만날 수 있는 E-ink 전자책 전용 단말기 sam은 편하고 안정적인 독서를 가능케. 장시간 독서에도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특수 패널로 불을 끄고도 독서를 즐길 수 있지! 게다가 종이책과 같은 느낌의 화면으로 종이책 특유의 느낌📖까지 담았어.

 

감명 깊게 읽은 구절은 밑줄 치며 읽어야 한다고? sam에는 밑줄✍️, 형광펜🖍️, 책갈피🔖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기 때문에 독서의 매력까지 놓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

 

오늘은 나만의 독서 습관도 찾고 60만 종이 넘는 신간과 동영상, 오디오 콘텐츠까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교보문고 구독서비스 sam을 만나봤어. 어때? 교봉이가 강력 추천할 만하지😎? 이용권 별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교봉이가 알려준 팁을 참고해 친구들에게 딱 맞는 구독서비스를 찾아보길 바랄게. 올가을에는 우리 함께 시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편리하게 독서의 계절📚🍁을 마음껏 즐겨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