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사이버로 폐지 줍자! 티끌 모아 태산 앱테크 추천

본문

2022. 10. 21. 12:34

교하-! 연말이 다가오는데 친구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어? 교봉이는 약속도 많고 겨울옷도 사야 하고 돈 쓸 곳은 엄청 많은데 물가가 너무 올라서 속상한 나날들을 보내는 중이야. 😥 친구와 만나 맛있는 커피 한 잔 마시기도 부담스러운 요즘, 교봉이가 우리 친구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를 추천해 줄게!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열심히 걷고 달리면 돈을 준다고? <토스 & MyNB>

설문조사 하고 포인트 받기! <엠브레인 패널파워 & 오베이>

다이어트와 챌린지로 갓생도 살고, 돈도 벌고 <지니어트 & 챌린저스>

 

주변 장소 방문만 해도 리워드를! <토스>

출처 : 토스

앱테크의 가장 기본은 바로 만보기야!👣 걸음 수에 따라서 일정 보상을 지급하는 거지. 금융 앱으로 잘 알려진 ‘토스’에서도 만보기 기능을 제공하는데 10,000걸음을 걸으면 40원을 지급한다고 해! 거기다 토스가 선택한 주변 장소🏙를 방문하면 각각 20원씩 5, 최대 100을 받을 수 있어! 주로 편의점, 카페, 공원 같은 그리 멀지 않은 곳곳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니 가볍게 산책하는 겸 돈을 벌어보는 건 어떨까?

 

열심히 달리면 뉴발란스 신발이! <MyNB>

출처 : MyNB

날씨는 추워져도 심장이 터질 듯 달린 후에 느끼는 상쾌함을 포기할 수 없는 러닝 러버들은 주목!보통 만보기는 걸음 수로 체크하잖아? 뉴발란스의 앱 ‘MyNB’는 다른 만보기들과는 달리 이동한 거리를 바탕으로 포인트💰를 지급해! STRAVA와 연동하여 사용하는데 1km 100p, 월 최대 10,000p까지 적립이 가능하지. 모은 포인트는 뉴발란스👟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운동화를 모으는 취미가 있거나, 운동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에게 안성맞춤이겠지? 운동하는 김에 운동화도 얻을 수 있다니! 불법적으로 포인트를 획득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차를 타거나,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거리는 계산되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하기!

 

설문조사 하고 포인트  받기! <엠브레인 패널파워>

출처 : 엠브레인

추운 겨울 이불 밖을 벗어나기 싫은 친구들은 간단한 설문조사📃 어때?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를 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시장조사 어플이야! 설문조사는 한 건당 50원 정도를 주고, 좌담회에 참석하면 만 원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도 있어! 좌담회는 주제에 따라 엠브레인 본사(서울시 강남구)에서 진행하거나, 정해진 장소를 방문하여 의견을 남기는 방식이야. 신청한다고 해서 100% 참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주최 측에서 원하는 조건에 맞아야 하니까 부담 갖지 말고 관심 있는 좌담회가 보인다면 한번 신청해 봐!

 

성실하게 응답할수록 보상이 커진다?! <오베이>

출처 : 오베이

다음으로 소개할 설문조사 앱은 ‘오베이’! 오베이는 설문조사를 성실하게 응답🧐할수록 리워드가 커지는 설문조사 어플이야. 설문을 통해 적립한 오베이머니로 오베이샵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상품은 커피부터 편의점 교환권, 상품권까지 다양해. , 오베이머니를 현금으로 바로 교환도 가능하니 필요한 상품으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

 

다이어트를 하면서 돈을 번다고?! <지니어트>

다이어트 중인 친구들은 ‘지니어트’를 주목해 줘! 🐷 지니어트는 리워드를 받으며 의지를 불태울 수 있는 다이어트 어플이야. 체중, 눈바디, 인바디는 물론 물 마시는 습관까지 지니어트에 건강 데이터를 기록하면 하루 최대 110포인트를 받을 수 있대!! 식단🍚을 입력하면 영양소 정보 안내와 함께 하루 최대 90포인트가 지급된다니, 엄청 유용하지? 이번 겨울은 돈 벌면서 몸짱에 도전해보자!

 

좋은 습관 형성하고 갓생 살자! <챌린저스>

‘챌린저스’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챌린지 앱이야. 아침 기상, 운동, 책 읽기, 취미 연습까지 평소 만들고 싶었던 습관이 있는 친구들은 도전해보자!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가비가 필요한데, 85% 이상 달성하면 전액 환급, 100%를 달성하면 상금🥇도 지급한대! 같은 챌린지에 참여한 참가자 중 실패한 참가자의 참가비를 100% 달성한 사람들이 나눠 갖는 형식이니 친구들을 불러모아 함께 참여해봐도 좋겠지!

 

앱테크의 또 다른 장점은 평소 쉽게 생각했던 적은 돈에 대한 관점을 바꿀 수 있다는 거야! 10, 20원 평소에는 적다고 생각했던 돈이지만 차곡차곡 쌓이는 모습을 보면 절약에 대해 피부로 느끼게 된다고 해. 매일 소중하게 모은 포인트💰로 마시는 커피가 얼마나 달콤할지 친구들도 함께 상상해 봐! 그럼 우리 부자 되는 습관 만들어서 만나. 교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