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여친에게 칭찬받는 5만 원대 화이트데이 선물 베스트6

본문

2022. 3. 8. 10:00

2월에 이어서 3월에도 달달한 기념일인 화이트데이가 기다리고 있는데, 친구들은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 골랐어~?🤔 혹시.. 매년 장미꽃과 달달한 군것질을 사주는 게 지겨워서 고민이라면, 교봉이가 뻔하지 않은 아이템을 소개해 줄게!🤗 여자들의 가방에 꼭 하나쯤은 있어야 할 만큼 유용하면서도, 핫한 브랜드로 센스 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거야!

 

 

바쁜 당신을 위한 핵심 체크

깔끔한 패키지에 보습력, 향기까지 좋은 핸드크림 브랜드 추천👐

은은한 향부터 다채로운 느낌의 향까지, 여자친구 취향 저격 향수 추천💞

매력적인 입술을 위한 립 아이템 추천👄

 

 

깔끔한 패키지에 보습력, 향기까지 좋은 핸드크림 브랜드 추천👐

스타들의 ‘What’s in my bag👜’을 보면, 핸드크림 소개는 빠지지 않을 정도로 누구에게나 필요한 아이템이야. 특히나 요즘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몇몇 브랜드가 있는데 보습력, , 패키지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아 그중에서도 핫하디 핫한 두 브랜드를 알려줄게!

 

출처_@tamburinsofficial

첫 번째로 소개할 핸드크림 브랜드는 최근 인스타그램만 켜면 보이는탬버린즈! 탬버린즈는 명품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탬버린즈 핸드크림 000은 흙 내음이 나는 샌달우드🌳와 패츌리의 향으로, 중성적인 느낌이 나 여자친구와 향을 공유하면서 커플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 가격은 30ml 기준 23,000원이야~!

 

출처_@official.nonfiction

다음으로 소개할 브랜드는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야! 논픽션은 17가지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클린표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해. 향은 총 5가지가 있는데 모두 다른 느낌이고, 글로 설명하기엔 평범하지 않은 향이기 때문에 한남동 쇼룸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직접 향을 골라보는 것을 추천할게! 가격은 50ml 기준 21,000원으로 탬버린즈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야!

 

 

은은한 향부터 다채로운 느낌의 향까지, 여자친구 취향 저격 향수 추천

출처_@granhand_official

패키지부터 자연의 향이 느껴지는 브랜드인 그랑핸드는 자유롭고 깨끗한 이미지를 줘 MZ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야. 그랑핸드는 총 13가지의 향을 직접 만들어 향을 고르는 폭이 넓은데, 전체적으로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해 바디 스프레이나 룸 스프레이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 그리고 그랑핸드는 통에 원하는 문구를 찍어주기 때문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에도 좋아!🎁 가격은 100ml 35,000, 200ml 45,000원으로, 용량에 따라 소액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 줘~!

 

출처_@mnskseoul

다음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한 아티스트, 미노이가 실제로 사용한다고 해 유명해진 브랜드 엠엔에스케이서울(mnskseoul)을 소개할게! Mnskseoul은 다양성과 개성의 다채로움을 모토로 하는 브랜드답게, 6가지 이색적인 향을 만나볼 수 있어. 평소 여자친구가 평범하지 않은, 나만의 향을 선호한다면 mnskseoul을 추천할게. 세탁이 막 끝난 느낌의 포근한 향부터 간단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향까지 다양한 향수를 저렴한 가격인 38,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매력적인 입술을 위한 립 아이템 추천

출처_디올 뷰티 공식 홈페이지

여자친구에게 보드라운 입술을 선물하고 싶다면, 립스틱인 듯 립스틱 아닌 립스틱 같은 디올 립밤은 어때?👄 루즈 디올의 첫 번째 립밤인 루즈 디올 유니버설 립밤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 특히나 이 립밤은 바르면 즉각적으로 부드러운 입술이 연출되기 때문에,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프라이머로 사용하면 더 예쁜 색감을 표현할 수 있어! 가격은 48,000원으로 앞서 소개한 아이템들보다는 가격대가 있으니 참고해 줘~!

 

출처_입생로랑 뷰티 공식 홈페이지

여자친구가 립 케어보다 매력적인 컬러에 더 관심이 있다면,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를 추천할게! 이 틴트는 벨벳 텍스처로 묻어남 없이 가볍게 밀착되고, 유지력도 좋아서 마스크를 계속 써야 하는 요즘 받으면 더욱 좋아할 아이템이야! 컬러도 톡톡 튀는 색감에 발색력도 좋아서 립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자친구라면 당연 좋아할 거야!😘

 

제품의 효과는 물론, 디자인부터 패키지까지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여자친구를 위한 교봉이의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 추천! 어때~? 생소한 아이템이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이번엔 신경 써 주라~~🥰 그럼 이번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의 취향을 꼭 저격할 수 있길 바라며 교봉이는 이만 물러나볼게!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 교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