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올해도 수고할 나를 위한,2021년 새해맞이 10만 원 대 셀프선물 추천 5!

본문

2021. 1. 26. 10:00

사진 출처 : 셔터스톡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많이 해보셨죠? 혹시 나를 위한 선물을 주었던 경험도 있으신가요? 2021년도 새해를 맞이해 올 한해도 수고할 나를 위해 10만 원대 셀프 새해 선물 5가지를 모아봤습니다.

 

 

핸드드립 홈카페 세트

사진 출처 : 드립핑크 홈페이지

드립핑크 핸드드립 홈카페 세트 : 8만 원대

혼커족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혼자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을 나타내는 말인데요, 요즘엔 집에서도 혼자 조용히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분들 많으시죠? 핸드드립 홈카페 세트 하나만 있으면 카페 부럽지 않은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아주 활용도 높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핸드드립 홈카페 세트는 브랜드에 따라 3만 원대부터 8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찾아보실 수 있으니 취향에 맞춰 골라 보세요.

 

담금주 키트

사진 출처 : 꿈에그린농장 홈페이지

담향 담금주 키트 1: 1만 원대

커피에 이어 술까지! ‘홈술트렌드에 발맞춰 여러 브랜드에서 담금주 키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재료가 들어 있기 때문에 나를 위한 특별한 술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맛과 향이 좋은 것은 물론, , 병 모양 등도 다양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직접 술을 담그고 술이 익어가는 시간까지,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담금주 키트를 통해 색다르게 기분전환 해 보세요.

 

자세교정의자

사진 출처 : 바로펴 홈페이지

바른자세 교정의자 :  3만 원대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앉아서 지내는 시간이 하루 평균 8시간 정도 될 텐데요, 열일과 열공을 하다 보니 바른 자세는 어느새 뒷전. 하지만 바르지 못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으면 허리와 목, 어깨, 골반에 이르기까지 신체 여러 곳에서 통증을 느끼게 되고 결국은 건강에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자세교정의자!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우리의 건강을 위해 새해부터는 언제 어디서든 바른 자세로 앉기 도전! 어떠신가요?

 

홈 트레이닝 세트

사진 출처 : 밸런시스 홈페이지

홈트레이닝 필수템 세트 : 10만 원대

요즘은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홈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요에 맞춰 요가 매트나, 폼롤러, 힙밴드, 앵클밴드 등 보관과 활용성이 높은 다양한 홈 트레이닝 제품을 모아 10만 원대 이하로 판매하고 있는 곳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온라인 클래스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운동법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홈트 기구로 2021년도 건강까지 함께 챙기면 좋을 것 같네요!

 

입욕제

사진 출처 : 러쉬 홈페이지

러쉬 입욕제 : 개당 1-2만원 대

바쁘고 고된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 형형색색의 입욕제를 풀어 거품과 함께 피로를 풀어보면 어떨까요? 은은하면서도 풍부한 향기를 맡으며 피로도 풀고, 겨울철 건조해진 몸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보습효과까지! 새해 계획을 세우면서 누구보다 바쁜 하루를 보내신 분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1~2만 원대부터 다양한 색상, 향기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고르실 수 있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셀프 새해선물 리스트 어떠셨나요? 나를 위한 선물은 사치가 아닌 힐링이라고 생각해요. 스스로를 응원하고, 격려하고, 위로해주는 마음을 담아,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면서 이번 년도도 힘차게 보낼 준비를 하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