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나의 새해 운세는?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 어플 총정리

본문

2021. 1. 2. 10:00

2021년 신축년이 밝았습니다. 2020년을 돌아보면 정말 다사다난했고 많은 분들이 힘들기도 했는데요, 올해만큼은 힘든 일 없이 모두 행복하기를 바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번 새해엔 모두 기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무료로 2021년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와 어플을 정리해봤습니다. 

 


아시아경제 2021년 운세

이미지 출처: 아시아경제 
이미지 출처: 아시아경제 

 


총 세 가지의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적중률 높은 토정비결로 확인해보는 신년운세, 나의 전성기까지 알 수 있는 정통사주, 결혼, 이사, 개업 등 중대한 일이 있을 때 날짜를 추천받는 기능도 있습니다. 토정비결에서는 한줄평과 한 해의 총 운, 월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www.asiae.co.kr/fortune/

 

 

NH농협 운세

이미지 출처: NH농협 운세
이미지 출처: NH농협 운세

 

농협에서는 2021년 정통운세,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신토정비결, 재물의 흐름을 파악하는 벼락부자비법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라운지 > 운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본인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2021년 총론과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운세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기억해두면 좋을 2021년 운세 키워드도 보여준답니다. 

링크 : nh.sinbiun.co.kr/InSaju.asp?bType=A101&bgID=6&tabID=1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이미지 출처: 마리끌레르
이미지 출처: 마리끌레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놀라운 적중률을 자랑한다는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입니다. 신년운세, 월별 운세뿐만 아니라 주간 운세도 업데이트되어 한 주의 시작을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링크 : www.marieclairekorea.com/horoscope/horoscope-weekly/

 

 

교보생명 Kare 어플

이미지 출처: 교보생명 Kare 어플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어플, 교보생명이 만든 Kare에서도 신년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어플에 접속 후 [힐링] 탭을 클릭하면 간편하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총운, 2021년 월별 운세뿐만 아니라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까지 제공하고 있어 매일매일 확인하는 재미는 덤! 운세 외에도 걷기 등을 통한 몸 관리, 마음 건강까지 체크해볼 수 있는 어플이라 1년 내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실 거예요. 신년 운세는 2월까지만 서비스한다고 하니 어서 확인해보세요!

다운로드 링크 - 안드로이드 용 : bit.ly/3puiWqS / iOS용 : apple.co/381cRwf

 

 

점신 어플

이미지 출처: 점신 어플

이미지 출처: 교보생명 Kare 어플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점신 어플. ‘운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어플이 아닐까 싶은데요, 점신의 경우 2021년 신년운세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궁합, 취업 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어플임에도 불구하고 자세한 풀이를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어플인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광고가 많은 편이라 운세를 보기에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헬로우봇 어플

이미지 출처: 헬로우봇 어플

헬로우봇은 특히 타로가 잘 맞는다는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어플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AI 챗봇이 신년운세부터 사주, 타로, 운세까지 알려주는데요, 실제 점술가나 타로 마스터와 문자로 대화하는 듯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다만, 일부 유료 콘텐츠들의 경우 하트를 충전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고민 상담 겸 운세를 보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오늘은 2021년 무료 신년 운세,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바라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는 뜻깊은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2021년에도 교보생명 블로그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전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