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2월 다솜이가족사랑캠프 <부부들을 위한 강좌>

본문

2013. 2. 6. 14:28

| 다솜이가족사랑캠프 |

 

매달 다솜이 사랑캠프 에서는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2월에는 부부들을 위한 강좌가 준비되었는데요. 가장 가까운 관계이지만 어려운 관계인 부부 생활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는 강좌를 신청해보세요.

 

 

항상 함께하는 가족, 그리고 부부 가장 가깝지만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엄마 아빠가 서로 사랑하고 표현한다면 아이들에게도 행복이 찾아오게 됩니다. 부부간의 성격이해를 위한 강의를 듣고, 더욱 가까운 부부 사이로 발전해보세요.

 


 

다솜이가족사랑캠프란 어떤 곳일까요?

 

 

FIRNESS OF REALATIONSHIP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에 생각나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다솜이 가족사랑 캠프는 '인간이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는 존중되고 실현 되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가지고 있는 교보생명과 지난 33년간 '가족들의 힘든 문제를 상담하고 가족사랑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해 온 한국생명의 전화가 함께 '소중한 가족사랑의 가치를 잘 지키고 오래오래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하였습니다. 가족도 행복하기 위해, 또 신뢰를 잃지 않기 위해 서로 노력해야 합니다. 서로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정성을 기울이세요. 다솜이 가족사랑 캠프를 통해 가족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2월 다솜이 사랑캠프 <부부들을 위한 강좌>

 

 

자세한 사항은 교보생명 홈페이지(http://kyobo.co.kr) 공지사항 또는 다솜이 가족사랑 캠프 홈페이지(http://www.familycampfor.com)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