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라이프

본문 제목

이런 아이스크림은 처음일 걸? 이색 아이스크림 3대장

본문

2018. 7. 12. 10:00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디저트! 바로 아이스크림인데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먹어왔던 아이스크림은 잊어주세요!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 요즘 대세 아이스크림들,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내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 ‘비스토핑 (BISTOPPING)’

최근 SNS에서 핫한 비스토핑은 잠원동과 서교동에 지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잠원동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신사역 4번 출구를 이용해 약 5분 정도 걸으면 비스토핑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이곳의 특징은 다양한 토핑들을 취향에 맞게 꾸며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쁘고 특이한 생김새 덕분에 외국인들에게 더 유명한 가게인데요.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외국인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가지각색의 콘들과 아이스크림에 올라가는 토핑들이 보이시나요?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결정장애가 올 정도로 하나같이 예뻤는데요. 그 동안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맛만 선택해왔다면, 이곳에서는 맛은 물론, 콘과 토핑까지 모두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인기 있다는 플라밍고 토핑과 콘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가격은 밀크 아이스크림 3,500원, 콘 2,300원, 플라밍고 3,000원, 선인장 1,500원으로 총 10,300원이 들었어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무척 예쁘긴 하지만, 아이스크림 1개 가격 치곤 조금 비싸죠? 


아이스크림, 콘, 토핑은 모두 크기와 모양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대략 아이스크림은 3,500원~5,000원, 콘은 1,800원~4,800원, 토핑은 700원~3,000원 대의 가격인데요. 맛도 좋고 예쁜 아이스크림이었지만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i9230, blog.naver.com/daeun307)


하지만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사진을 찍는 그 순간만큼은 소확행을 보장합니다. 비스토핑에서 맛도 모양도 모두 예쁜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비스토핑(신사점) 

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7길 68

문의:  070-7792-0409


#레드부쉬(루이보스)의 깊은 맛, ‘소프트랩 (SOFTLAB)’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4번 출구로 나와 경의선 숲길을 따라 걷다 보면 발견할 수 있는 소프트랩은 길을 걷는 누구나 한번쯤은 돌아보게 될 귀여운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든 소년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이곳에서는 특이한 맛의 레드부쉬(루이보스)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매장 내부는 감각적인 파란색의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요. 매장 2층으로 올라오면 밖을 내다 볼 수 있는 큰 창가 자리가 있습니다. 경의선 숲길을 산책하다 덥고 지치실 때쯤 이곳에서 아이스크림을 드시면 에너지가 충전될 것 같아요. 

 

저는 밀크아이스크림과 레드부쉬 아이스크림, 그리고 레드부쉬 쉐이크를 먹어보았어요. 레드부쉬를 차로는 많이 마셔봤지만, 아이스크림과 쉐이크로 만든 맛은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특별한 맛이었답니다. 다른 곳에 없는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소프트랩’을 추천합니다.


소프트랩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46

문의: 02-322-4127


# 처음 맛보는 흑임자와 벚꽃 아이스크림, ‘블랙번즈(BLACKBURN’S)’

경의중앙선 신촌역 1번 출구와 2호선 이대역 2번 출구로 나와 5분만 걸으면 블랙번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간판 앞에 하얀 유니콘이 있어 눈에 띄는 아이스크림 가게인데요. 건강을 생각한 흑임자 아이스크림과 봄을 느낄 수 있는 벚꽃 아이스크림이 주메뉴입니다. 


블랙번즈는 테이크 아웃 매장으로, 따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하지만 특이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로 언제나 매장 밖까지 줄이 길게 늘어 서 있곤 한데요. 더울 때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입 베어 물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랙번즈의 아이스크림은 까망까망 아이스크림, 벚꽃 아이스크림, 두 가지가 섞인 트위스터 이렇게 총 3종류입니다. 까망까망 아이스크림은 건강한 곡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벚꽃 아이스크림은 봄 향기를 즐길 수 있어요. 각각의 매력이 있으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트위스터를 주문해 두 가지 맛 모두 느껴보시길 추천합니다. 


블랙번즈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 29

문의: 02-393-9077


다양한 색깔과 특이한 모양새가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스크림들! 보시는 동안 그 맛이 궁금해지지 않으셨나요? 지치고 짜증나기 쉬운 여름, 예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기분전환 해보세요. 지금까지 가꿈사 프론티어 12기 신여진 최정원이었습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가꿈사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